ID  PW    쪽지함쇼핑카트



DVD

한국드라마


내 마음을 뺏어봐 (SBS TV 드라마) 박스세트 (6disc)
중고DVD


판매가격 : 120,000원
준비기간 : 2~3일
발송지: 부산

Product Details
감독: 오종록
주연: 박신양,전지현,한재석,김남주,이태란,허영란

자막: 일본어
오디오: 돌비디지털
발매일: 2006-12-26
제작사: SBS
화면비율: 4:3
케이스: DVD케이스

석찬(박신양)은 예린(김님주)와 어릴때부터 함께 커왔고 그의 마음속에도 그녀를 키워왔다. 하지만 예린은 그런 석찬의마음을 눈치채지 못한다. 그러나 가희는 석찬의 죽마고우인 가우의 동생으로 어릴적부터 석찬만을 동경한다. 하지만 석찬의 마음이 예림에게 있다는 것을 너무나 잘 알고 있는 가영(전지현)은 예린을 질투한다.

어느날 석찬에게 다가온 선배이자 이웃 사촌 희수(이태란). 그녀는 일에서만은 딱 뿌러지고 빈틈이 없지만, 석찬 앞에서는항상 여자이고 싶어한다. 예린에게 향해있는 석찬에게 서운함을 느끼지만...

결국 예린이는 석찬을 뒤로한체 기조(한재석)에게 마음을 쏟고..석찬은 희수에게 '선배님 어렵게 내민손 이렇게 상처투성이 인체로 잡게 되어 미안해요...'라고하며 그녀를 그의 마음속에받아 드리려고 한다.예린의 납치소식을 듣고 달려오다 차사고로 오른손에 마비가오게된 석찬...

외과의사에겐 오른손은 생명줄보다도 소중한것이기에 괴로워하지만 석찬에게는 예린이가 옆에 자신을 보고 있다는 사실에더 괴로워 한다.그는 그녀에게 자신의 마음과는 달리 사라져 달라고 이젠 지긋지긋하다고 말한다.

예린이는 결국 자신은 석찬을 사랑하고 있었다는 것을 깨달았지만 그 사실을 말하지 못한다. 석찬은 그런 사실을 알지 못한체 그녀를 그의 마음속으로 놔 준다.그리고 결국 둘은 서로에게 축복하면서 각자의 길로 돌아선다.


20자평
로그인 후 20자평을 남길 수 있습니다.

Related Ite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