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PW    쪽지함쇼핑카트



DVD

한국드라마


발리에서 생긴 일 박스 세트 : SBS 드라마스페셜 (7Disc)
중고DVD


판매가격 : 60,000원
준비기간 : 2~3일
발송지: 부산

Product Details
감독: 최문석
주연: 하지원,소지섭,조인성,박예진,신이

오디오: 돌비디지털
발매일: 2004-12-28
제작사: SBS
화면비율: 4:3
케이스: DVD케이스



새로운 회사와 인수합병을 진행 중인 재민은 상대사의 현지공장을 실사하기 위해 약혼자인 영주와 함께 자카르타로 날아온다. 빡빡한 일정의 출장길이라 따라오지 말라는 재민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옛사랑이던 인욱이 자카르타에서 근무 중이라는 동창회보의 근황란을 본 영주는 재민을 졸라 무조건 따라나선 것이다.
인욱이 자카르타에 있는 공장근무를 자원한지 삼년. 단순하게 반복되는 공장 업무 외에 할 일이라고는 골프, 수영, 그리고 여자를 사는 일 뿐인 그곳에서 인욱은 같이 근무하는 한국 사람들과도 어울리지 않은 채 더욱 자기만의 세계에 갇혀 살고 있다. 영어와 인도네시아어를 능숙하게 구사하며 현지인들과는 오히려 친밀하게 대화를 주고받으면서도 공적인 일 외에 사적인 일에는 전혀 틈을 보이지 않는 인욱을 공장장 이하 직원들은 기분 나빠하면서도 두려워한다.
영주네 계열사로 회사가 합병된다는 소식에 회사를 그만 둘 결심을 한 인욱은 인도네시아를 떠나기 전에 발리나 구경해볼 심산으로 휴가원을 던진다. 하지만 갑작스런 재민의 방문 소식에 공장장의 애원으로 인욱의 휴가는 하루 늦춰진다. 인욱이 회사에서 브리핑자료를 준비하는 동안 지사장의 마중을 받으며 공항에 도착한 재민은 영주를 호텔에 데려다 놓고 곧바로 공장으로 향하고 방안에 혼자 남은 영주는 휴대전화번호가 적힌 찢어진 동창회보를 펴들고 전화를 할까 말까 망설인다. 공장을 시찰하고 공장장의 브리핑을 듣는 동안 유독 어딘가 건방진 태도를 보이는 인욱이 계속 마음에 걸리는 재민. 호텔에서의 저녁식사 자리. 약혼자와 같이 식사를 할 것을 종용하는 공장장의 권유로 영주에게 전화를 하는 재민. 통화중이다. 이때, 인욱의 휴대전화가 울린다. 무심코 받아드는 인욱. ... 영주다. 전화기를 들고 자리에서 일어나 나가는 인욱을 눈으로 쫓는 재민. 인욱은 영주와 통화를 하며 영주가 재민의 약혼자로 이 호텔에 와 있다는 사실을 알고 심장이 멎을 듯 놀라지만 만나자는 영주의 제안을 일언지하에 거절하고 황당해 하는 공장장과 재민을 남겨 두고 저녁식사자리까지 빠져나와 버리는데.

- 감독 및 배우 인터뷰
- '발리에서 생긴 일' 인기비결
- '발리에서 생긴 일' 예측불허의 결말
- 비공개 NG 장면
- TV 백과사전
- '신이'의 하루
- 스타 스페셜 '소지섭'
- 발리팀 VS 최수종팀
- 종방 축하연



20자평
로그인 후 20자평을 남길 수 있습니다.

Related Ite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