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PW    쪽지함쇼핑카트



DVD

미국영화


찰리 채플린 베스트 컬렉션 (10disc)
중고DVD


판매가격 : 45,000원
준비기간 : 2~3일
발송지: 부산

Product Details
감독: 찰리 채플린
주연: 찰리 채플린

자막: 한국어, 영어
오디오: 돌비디지털
발매일: 2007-02-27
화면비율: 1.85:1
케이스: DVD케이스

1. 황금광 시대 (The Gold Rush, 1925)

찰리채플린의 대표적인 코미디 영화 중 하나
금광을 찾아 알래스카에 온 찰리는 살인범 블랙의 오두막에서 금광을 찾았다는 멕케이를 만난다. 산속에 갇힌 이들은 원조를 청하는 제비 뽑기를 한다. 블랙이 길을 떠나지만 추격 중이던 경찰을 만나 죽고 찰리와 맥케이는 너무 배가 고파 구두를 끓여 먹기도 한다. 간신히 마을에 도착한 찰리는 조지아라는 무희에게 반한다.
그녀는 추근거리는 남자들을 따돌리기 위해 찰리와 춤을 추지만, 어느 날 그가 자신을 좋아하고 있음을 눈치챈다. 한편 자신이 발견한 금광의 위치를 잊어버린 멕케이는 찰리와 함께 구사일생으로 금광을 다시 찾고 이들은 백만 장자가 된다. 미국으로 향하는 배에서 기자들을 위해 옛날의 넝마를 입고 포즈를 취하던 챨리는 갑판으로 굴러 떨어지는 바람에 조지아를 만난다. 조지아는 그가 무임 승선자인 줄 알고 도와 주려 한다. 그녀의 아름다운 마음씨에 감동한 찰리는 또 한번 깊은 사랑을 느끼고, 그녀의 손을 잡고 카메라 앞에서 포즈를 취한다.

2. 서커스(The Circus, 1928)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자신의 사랑을 포기하는 방랑자……
일자리가 없어 거리를 헤매던 떠돌이 찰리는 우연히 서커스단 근처를 지나다 일을 하게 된다. 그곳에서 소품을 관리하던 찰리는 공중곡예의 일인자인 렉스와 메르나의 관계가 깊어지는 것을 보며 서커스단을 나온다. 밤이 되어 길 옆에서 혼자 불을 쬐고 있던 찰리는 서커스단에서 도망쳐 나온 메르나를 만난다. 찰리는 자기가 메르나에게 해줄 수 있는 것이라고는 그녀를 다시 렉스와 결합시켜 주는 것 밖에 없음을 절감한다. 찰리의 도움으로 사랑을 찾은 렉스와 메르나는 결혼과 함께 다시 서커스단을 찾는다. 그들이 서커스단을 따라 다음 행선지를 향해 떠나는 모습을 바라보던 찰리는 다시 새로운 방황의 길을 향해 힘찬 걸음을 내딛는다.

3. 시티라이트(City Lights, 1931)

채플린의 작품 중 가장 감상적이고 인간미가 넘치는 따뜻한 작품!
일자리가 없어 도시를 배회하는 떠돌이(찰리 채플린)는 어느 날 아침 산책길에서 꽃 파는 눈먼 소녀(버지니아 세릴)를 만난다. 떠돌이는 마지막 동전을 털어서 꽃을 사주고, 육중한 차문 닫히는 소리에 소녀는 그를 부자로 오인한다. 소녀에게 애정을 느낀 떠돌이는 부자 행세를 하며 가깝게 지내고, 그녀의 눈을 수술할 비용을 마련해 주기로 약속한다. 어느 날 술에 취해 물에 빠진 백만장자를 구해준 떠돌이는 그와 친구가 되는데, 백만장자는 술에 취했을 때만 그를 알아보고 술이 깨면 그를 도둑으로 오인하여 쫓아낸다.
이상한 만남이 거듭되다가 백만장자가 술에 취했을 때 소녀의 수술비를 얻어낸 떠돌이는 그가 술이 깨기 전에 달아나 소녀에게 돈을 전해주고 사라진다. 시간이 흘러 다시 거리를 배회하던 떠돌이는 어느 상점 앞에서 수술을 받은 뒤 시력을 찾아 행복하게 살아가는 소녀를 보지만, 초라한 자신의 모습에 나서지 못한다. 상점의 점원이 부랑아처럼 보이는 떠돌이를 쫓아내려 하자 소녀는 그를 불쌍히 여겨 동전을 쥐어 주면서 그의 손을 잡게 되고, 손의 촉감으로 그가 바로 자신에게 사랑을 베푼 사람임을 깨닫는다. 두 사람은 마주 보고 미소 짓는다.

4. 위대한 독재자(The Great Dictator, 1940)

우리는 이 세상을 정복해야 한다!
세계대전에서 패배한 토매니아(To mania)국에 힌켈(Adenoid Hynkel: 찰리 채플린 분)이라는 독재자가 나타나 유태인을 탄압한다.
1차 대전 후, 과거 경영하던 이발소를 다시 시작한 유태인(A Jewish Barber)은 유태인 탄압정책에 의해 돌격대원에게 잡히나, 전쟁 시 구출해 주었던 슐츠 장교의 도움으로 무사히 풀려난다. 유태인 갑부가 힌켈의 대부 요청을 거절하자, 탄압의 도를 더하던 독재자는 이웃나라인 박테리아 국의 독재자 나폴리니 와 맺은 불가침조약을 어기고 오스텔리히를 침략한다. 힌켈의 미움을 사 이발사와 함께 수용소로 보내진 슐츠는 군복을 훔쳐 달아난다. 때마침 이발사로 오인된 힌켈이 잡혀 들어가고, 힌켈을 대신하여 연단에 오른 이발사는 목청껏 민주주의의 중요성을 호소한다.

5. 라임라이트(Limelight, 1952)

찰리채플린이 미국에서 마지막으로 만든 영화로서, 그의 인생을 회고형식으로 다룬 영화!
지금은 형편없지만 왕년의 명 코미디언 칼 베로는 어느 날 가스 자살을 기도한 처녀 테리를 구해 자기 방으로 데려가지만 마지막 소지품인 바이올린을 저당 잡혀 그녀를 간호한다. 그녀는 무용수였으나 관절이 아파 춤을 출 수 없게 된, 희망을 잃어버린 불행한 여자였다. 그런 테리에게 칼메로는 삶의 아름다움과 희망을 전해주고 테리는 이에 용기를 얻어 건강을 회복하게 된다. 칼레로는 테리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서 그녀의 곁을 떠난다. 몇 년 뒤, 발레리나로 대성공을 거둔 테리는 떠돌이 악사가 된 칼 베로를 만나자 은인을 위해 자선공연을 한다. 공연은 대성공! 환호와 갈채를 뒤로 한 칼베로는 테리가 라임라이트를 받으며 춤을 추고 있는 동안 숨을 거둔다.

6. 키드(The Kid, 1921)

당대의 희극배우와 어린 꼬마의 만남에 라는 세상에 길이 남을 역작을 만들어 냈다!
부유한 화가에게 버림받고 갓난 어린 아이를 자선 병원에서 낳은 젊은 여자가 키울 능력이 없어 부잣집 문 앞에 서 있는 고급 차 안에 아이를 두고 울면서 간다. 그런데 자동차 도둑이 그 차를 훔친다. 그리고 아이를 쓰레기통 옆에 두고 간다. 우연히 그 길을 지나가던 떠돌이 찰리(Tramp: 찰리 채플린 분)가 애기 울음 소리를 듣고 어떨 결에 아이를 안게 되지만 그는 자신도 돌 볼 수 없는 신세였다. 그러나 아이를 버리려 할 때마다 남들이 보게 돼 할 수 없이 아이를 자신의 너절한 아파트까지 안고 온다. 커피포트를 젖병 대신으로 쓰고, 헌 셔츠를 잘라 기저귀를 만드는 등 눈물 겨운 찰리의 육아가 시작된다.

7. 모던타임즈(Modern Times, 1936)

그들은 희망을 버리지 않는다!
컨베어 벨트 공장에서 일하고 있는 찰리는 하루 종일 나사못 조이는 일을 하고 있다. 단순 작업의 결과 눈에 보이는 모든 것을 조여버리는 강박 관념에 빠지고 찰리는 정신이 이상해져서 급기야 정신 병원까지 가게 된다. 병원에서 퇴원한 그는 일자리가 없어 거리를 방황하다가 시위 군중에 휩싸여 감옥에 끌려가게 된다.
몇 년의 감옥살이 끝에 풀려난 찰리는 빵을 훔친 예쁜 소녀를 도와준다. 근사한 집을 사기 위해 백화점 경비원으로 취직하기도 하고, 철공소에서 일을 하나 번번히 소동으로 막을 내린다. 소녀의 도움으로 카페에서 일하게 된 찰리는 자신을 추적하는 사람들에 아랑곳 않고 노래를 하다가 결국 다시 떠돌이로 남는다. 거리에 나선 찰리와 소녀는 희망만은 버리지 않는다.

8. 채플린단편모음(Early Masterpieces, 1915~1916)

●A WOMAN(1915)
여인 time 19:16
바람둥이 아버지를 둔 딸이 그런 아버지의 버릇을 고치려고 채플린에게 부탁해 여장을 하고 집으로 들어오게 한다. 여장을 한 채플린이 집으로 들어가 여러 가지 해프닝을 겪는다.

●THE BANK(1915)
은행 time 14:32
은행에서 일을 하게 된 채플린에게 다양한 부류의 사람들이 몰려와 일을 부탁하는데……

●THE RINK(1916)
링크 time 23:38
식당에서 일하는 채플린은 실수를 연발하고 손님들과 식당주인의 기분을 상하게 한다. 식당을 나와 롤러스케이트장으로 간 채플린은 한 여인을 알게 되고 스케이트장을 누비며 롤러스케이트를 탄다. 채플린은 자신을 세실 경으로 소개하고 그 여인은 채플린을 그날 밤 열리는 스케이트 파티에 초대한다. 파티에는 경박한 스타우트 부부도 같이 초대되고 채플린은 스케이트를 타며 파티를 망친다.

9. 채플린단편모음(Early Masterpieces, 1916)

●THE PAWNSHOP(1916)
전당포time 24:28
전당포에서 일을 하게 된 채플린이 직원과 갈등을 겪다 전당포 주인에게 심하게 혼이 난다. 그러나 전당포에 강도가 들어와 채플린이 잡게 되고 주인과의 갈등은 해소된다.

●BY THE SEA(1916)
바닷가에서time 9:22
바닷가에서 펼쳐지는 찰리 채플린의 슬랩스틱 코미디.

●THE IMMIGRANT(1916)
이민자time 20:41
배위에서 벌인 도박판에서 돈을 다 잃고 화가 난 남자가 배위에서 자고 있는 여인의 소지품에서 돈을 훔쳐 도박을 한다. 돈을 잃고 울고 있는 두 모녀에게 채플린이 도박에서 딴 돈을 주머니에 넣어준다. 미국에 도착해서 우연히 식당에서 또 만났지만 음식을 먹고 낼 돈이 없어 고민하고 있을 때 두 사람을 고용하고 싶어하는 화가가 나타난다

10. 채플린단편모음(Early Masterpieces, 1916~1917)

●THE FIREMAN(1916)
소방수 time 24:17
소방관 채플린. 집합 소리도 듣지 못한 채 잠을 자버린 채플린. 한번 더 벨 소리를 놓치면 가만두지 않겠다는 상관의 엄호가 떨어진다. 그 일 이후 채플린은 전혀 엉뚱한 벨 소리에까지 반응하며 오히려 말썽을 일으키게 된다. 한편 어느 날 자신의 집에 불이 난 것을 못 본 척 해주면 자신의 딸을 주겠다며 소장으로부터 제안이 들어오는데.

●THE ADVENTURER(1917)
모험 time 20:08
죄수복을 입은 채 감옥에서 도주한 채플린과 그를 쫓는 교도관들. 그는 바다를 헤엄쳐 도주하던 중 물에 빠진 사람들을 구해주고 근사한 파티에 초대를 받게 된다. 그러나 신문에 난 지명수배 사진을 본 남자의 신고로 교도관들은 파티장에 들이 닥치고 그 안에서 또 쫓고 쫓기는 추격이 시작되는데.

●A DOG’S LIFE(1917)
개의 삶 time 34:44
가난한 찰리는 공터에서 살고 있다. 일자리를 구하려고 애쓰지만 번번히 실패하는 찰리. 실의에 빠져 돌아오던 찰리는 다른 떠돌이 개들한테 공격을 받던 암캐 스크랩을 구해주고 집으로 데려온다. 스크랩의 도움으로 소시지를 훔치는 데 성공한 찰리는 댄스 홀에 가지만 돈이 없어서 쫓겨나고 만다. 그런데 스크랩이 땅에 묻힌 지갑을 우연히 파내자, 찰리는 그 안에 든 돈으로 댄스 홀에 간다.


20자평
로그인 후 20자평을 남길 수 있습니다.

Related Items
서커스-찰리 채플린5탄

중고비디오
10,000원
시티 라이트

중고비디오
10,000원
찰리 채플린 뉴욕의 왕

중고비디오
9,000원
찰리 채플린 단편모음집1탄

중고비디오
15,000원
찰리 채플린 단편모음집2탄

중고비디오
15,000원
찰리 채플린 모던 타임즈

중고비디오
9,000원
찰리 채플린 살인광시대

중고비디오
9,000원
찰리 채플린 시티라이트

중고비디오
10,000원
찰리 채플린 파리의 여인

중고비디오
8,000원
찰리 채플린 황금광시대

중고비디오
8,000원
황금광시대

중고DVD
30,000원
미국영화 최신 상품
나는 살고 싶다

DVD
25,000원
플레이백

중고DVD
15,000원
토탈리콜

중고DVD
9,000원
매드맥스-분노의 도로

중고DVD
12,000원
올 이즈 로스트

중고DVD
11,000원
007 스펙터

중고DVD
10,000원
더 덴

중고DVD
12,000원
위플래쉬

중고DVD
15,000원
셰인

중고DVD
15,000원
필로우 토크

중고DVD
25,000원
프리찌스 오너

중고DVD
1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