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PW    쪽지함쇼핑카트



DVD

일본영화


피와 뼈 (2disc) 무삭제 복원판
중고DVD


판매가격 : 25,000원
준비기간 : 1주일
발송지: 부산

Product Details
감독: 최양일
주연: 기타노 다케시,스즈키 쿄카,아라이 히로후미,나카무라 유코,오다기리 조,타바타 토모코

자막: 한국어,영어
오디오: 돌비디지털
발매일: 2005-05-13
제작사: 시네휴
화면비율: 16:9
케이스: DVD케이스

이 남자가 사는 두가지 이유... (피와 뼈) | '괴물'로 불린 남자, 오사카의 김.준.평.

오사카의 김.준.평. 1923년.
한 청년이 제주도에서 일본 오사카로 향하는 배 위에 오른다.
청년의 이름은 김준평. 그는 굳게 믿고 있었다. 일본에서의 새로운 삶이 그에게 풍요와 희망, 인간다운 삶을 가져다 주리란 것을... 하지만 주변 상황은 그를 ‘괴물’로 만들어 갔다. 무엇이 이 순진했던 청년을 모두가 두려워 하는 존재로 만들었는가?
오사카에 정착해 공장에 취직한 준평은 그 앞에 나타난 여인 김영희에게 반해 그녀와 강제로 결혼하기에 이른다. 전쟁의 폐허 속에서 희망이 없는 상황이었지만, 강인한 체력과 타고난 근성으로 어묵 공장을 성공시키는 준평. 그러나 마치 그의 왕국을 지배하는 것처럼 끝없는 착취와 폭력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냉혹하기 그지없다. 이즈음 자신을 준평의 아들이라고 주장하면서 나타난 청년, 다케시가 준평의 집안에 일대 파란을 일으킨다. 겁도 없이 준평에게 폭력으로 맞서는 다케시는 주변을 점점 공포의 도가니로 몰아가는데..
시간이 지나도 준평의 행각에는 일말의 변화가 없다. 끝없이 여자들을 탐하고 돈에 대한 집착 또한 점점 더 집요해져만 간다. 비정한 남편과 아비면서도, 준평은 자식이 새로 태어날 때마다 연신 만세를 불러대는 괴물로 변해간다. 이제 성인이 되어 준평을 향한 증오감이 폭발할 대로 폭발한 아들, 마사오. 한편에서 영희는 그런 남편을 묵묵히 견디면서 가족을 지켜 나가는데.


Making Film (42분)
배우들의 어록 (26분)
밀착 다큐멘터리 80일 (20분)
영화 시사회 (6분)
런닝타임 : 런닝타임 : 총239분 [ 본편 144분 (무삭제 극장상영시 삭제분 복원) 서플 95분 ]
Trailer
TV Sp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