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PW    쪽지함쇼핑카트



Video

미국영화

우리동네 이발소에 무슨일이 2
(Barbershop 2: Back In Business,2004)
중고비디오


준비기간 : 품절
발송지: 부산

Product Details
감독: 케빈 로드니 설리반
주연: 아이스 큐브,세드릭 더 엔터테이너,숀 패트릭 토마스,이브,트로이 가리티

자막: 한국어
오디오: 스테레오
발매일: 2007-09-09
제작사: 폭스
화면비율: 1.33:1
케이스: 플라스틱

바람잘 날 없는... 위기일발의 이발소 사수 대작전!

유서 깊은 캘빈 파머(아이스 큐브 분)의 이발소에 변화의 바람이 불어온다. 이발소 바로 옆에 캘빈의 옛 애인 지나(퀸 라티파 분)의 미용실이 들어서더니, 맞은편에는 유명 프랜차이즈 이발소 '내피 컷'의 지점이 오픈 한다는 것.

더군다나 재개발 계획에 따라 영세한 가게를 운영하는 캘빈의 이웃들도 삶의 터전을 떠나야 할 처지가 된다. 이발소의 가치와 의미를 잘 알고 있는 캘빈은 내피 컷과의 경쟁에서 살아 남기 위한 대책을 발표한다. 이에 이발사들이 적극 협력하면서 캘빈의 이발소는 활기를 띈다.

이런 와중에 내피 컷도 서서히 모습을 드러낸다. 캘빈과 이발사들은 최첨단 시설과 세련된 인테리어 등 모든 것이 기대 이상으로 갖춰진 내피 컷에 기가 죽는다. 이에 주지사 밑에서 일하는 예전의 동료 지미가 도움을 주기 위해 주지사와 기자들을 대동하고 캘빈의 이발소에 찾아온다.

그러나 서로 주지사의 머리를 깎겠다고 나서다가 감정 싸움으로 번진 끝에 오히려 역효과만 초래한다. 한참을 고민하던 캘빈은 부동산 개발업자 쿠엔틴을 찾아가 개발 계획을 철회해달라고 사정하지만, 오히려 쿠엔틴은 20만 달러를 줄 테니 이발소를 포기하라고 제안한다.

캘빈은 마지막 희망을 걸고 시의회에서 열리는 공청회에 참가해 자신의 의견을 피력하지만 개발 계획을 바꾸지는 못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