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PW    쪽지함쇼핑카트



Video

유럽영화


카프리의 깊은 밤2
중고비디오


준비기간 : 품절
발송지: 부산

Product Details
감독: 안토니오 보니파시오
주연: 미젤라 반티,앤디 포리스트

자막: 한국어
오디오: 스테레오
발매일: 1991-12-10
제작사: 서진
화면비율: 1.33:1
케이스: 플라스틱

어릴 때, 강간당한 기억이 있는 디자이너인 안젤라는 삼류극장 화장실에서 또 다시 성폭행을 당한다. 극도의 신경증세에 시달리는 안젤라, 그러나 그녀는 웬일인지, 외교관인 남편과 모델인 친구 에바의 불륜 관계를 알고도 묵인한다. 한편, 여형사인 워렌의 강간범 수사는 오리무중이고, 어느날 엔젤라에게 극장에서 영사기를 돌리는 사람이 찾아온다. 그녀가 화장실에서 혼자 성폭행을 하는 것처럼 꾸미는 것을 보았다며 돈을 요구한다. 엔젤라는 계속 자신의 뒤를 쫓아다니는 의문의 한 남자에게 돈을 주면서 자신의 성폭행을 꾸미는 것을 본 극장 직원을 없애게 한다. 화약을 넣으면 폭발할 수 있다는 작은 장난감 라이터 총을 산 엔젤라는 극장 직원을 없애는 일을 하고 떠나는 그 사나이에게 준다. 엔젤라의 가족사진을 보던 에바는 엔젤라와 같이 있는 사진을 보고 그 사나이에 대해 묻자 얼마 전에 죽은 오빠인 데이빗이라고 한다.

한편 에바와 죤의 불륜을 계속 지켜보이고 있던 하녀 로지는 우연히, 안젤라와 에바의 애기를 엿듣게 된다. 더구나 성폭행한 괴한의 목소리가 담긴 녹음기를 발견하면서 두 여자의 무서운 음모를 알게 된다. 부자인 남편을 죽이고, 유산을 가로채려 한 것이다. 두 사람은 로지를 죽이는데, 녹음 테잎을 그녀의 아파트에 놓아 죤과 로지의 불륜으로 꾸민다. 남편 또한 에바와 함께 권태롭고 단정치 못해 성가신 아내를 없앨 궁리를 세우기 시작한다. 에바는 파리의 패션쇼 때문에 떠나고 남편도 출장을 떠나게 되는데 그는 호텔에 있는 척하면서 집으로 가 아내를 죽이려한다. 그러나 칼을 들고 침입한 남편은 약속대로 에바가 총으로 쏴 죽인다. 그러나 에바도 배신하여 데이빗과 짜고 엔젤라를 죽인다.

유산은 유일한 인척이 된 데이빗에게 돌아가고 에바는 그와 브라질행 비행기에 오른다. 경찰은 안젤라가 남편이 에바와 바람피운다고 확신에 사건을 저질르 것으로 어째든 범인은 잡히지 않을 것이라며 사건의 내막을 모르는 경찰은 이상한 사건이었다고만 이야기한다. 결국 날아가던 비행기 속에서 담배 불을 붙이기 위해 엔젤라가 준 라이터를 켜는 순간 비행기는 폭파된다.


20자평
로그인 후 20자평을 남길 수 있습니다.

유럽영화 최신 상품
성애의 향기

중고비디오
25,000원
이스케이프

중고비디오
6,500원
어 맨 인 러브

중고비디오
25,000원
쾌걸조로의 모험

중고비디오
25,000원
가라데 투사

중고비디오
20,000원
인질

중고비디오
15,000원
욕망의 절정

중고비디오
25,000원
죽지 못하는 남자의 이유

중고비디오
10,000원
바람에 대항한 여인

중고비디오
10,000원
슈팅 라이크 베컴

중고비디오
5,000원
애련의 장미

중고비디오
20,000원
천녀유혼2

중고비디오
15,000원